그레이트맨

아빠본색에서 박광현의 집에 공기청정기가 5대나 보유하게 된 이유를 공개해 놀라움을 줬습니다.


집에 설치된 공기청정기도 그렇지만 브랜드나 가격도 굉장히 궁금하더라고요. 일반적으로 미세먼지 속에 포함되어 있는 안 좋은 것들을 아이에게 피해가 없게 하고 싶었다고 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자 미세먼지 측정기 수치부터 확인하고 부침요리 등을 할때는 따로 마련된 주방에서 요리를 하기도 했습니다.



평소에 미세먼지에 대해 굉장히 관심이 많아서 차량용 에어컨 필터를 이용해서 직접 실내 환기정화장치까지 만들었다고 하네요.




배우 박광현은 아빠본색에서 미모의 아내 손희승과 딸 하온이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단아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동안 아내를 공개하지 않았던 이유가 배려심이 너무 돋보이더라고요. 본인의 이름으로 살아야 하는데, 이름 대신 박광현의 아내로 불리는 걸 원하지 않았다고 하죠.




아무래도 아내의 직업이 대학에서 연기를 가르치는 배우로 연극무대에만 참여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현재는 육아에 집중하고 있지만 다시 연기를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탤런트 박광현은 지난 2014년 연극배우인 손희승과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나이는 77년생으로 이제 40살인데, 2016년 딸을 득녀하면서 많은 축하를 받은바 있습니다.

Comment +0